반응형

바지 여성용 소확행 융털 부츠컷 슬랙스 아담녀
에서
15,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여성용 소확행 융털 부츠컷 슬랙스 아담녀 상품구매


다른분들 사진을 봐도 알수 있는데… 괜히 샀어요 | 안그래도 따순 기모바지가 필요했거든요. 나이가 있다보니 레깅스는 입을 엄두가 안나고 부츠컷이라하고 담날 배송이라니 얼른 시켰죠.
평소 158에 55사이즈를 입는데 사이즈가 좀 작다길래 L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옹? M이 왔어요. 낼모레 오랜 여행을 가는데 어째,
걍~ 타이트하게 입자, 했더니 오히려 타이트한 느낌이 입은 옷태는 더 예쁩니다.

근데 왼손 주머니가 삐죽 나와 손을 넣어보니 빵꾸가 뿅~맨속살이 드러나보여요.

가격이 착해선지 비닐포장을 제거할때 냄새가 확~납니다. 이건 세탁하면 제거될테고, 빵꾸난 건 꼬매입으면 되고.
사이즈가 줄은 건 살을 좀 빼면 되고.

기모는 빵빵하게 들어서 엄청 따숩긴 하겠어요. 많이 짱짱해요.
근데 한번 빨아서 입을때마다 자꾸 바짓단 길이가 짧아지는 느낌?


여성용 소확행 융털 부츠컷 슬랙스 아담녀, S, 블랙155 44 사이즈입는 여자입니다

우선 길이는 아담녀 사이즈라 잘 맞아요

근데 안감이 도톰해 입으면 두껍긴 하네요

추운날 정말 따뚯할 것 같아요

근데 길이가 미묘하게 다르고 밑단도 돌아가 있네요

그냥 집에서 편하게 입으려고 구매했는데

출근이나 등교 하려는 분은 좀 비추네요

편파고 따뜻한데 약간 2%부족한 바지네요


여성용 소확행 융털 부츠컷 슬랙스 아담녀, L, 블랙키156 40대 똥배좀 있음. ㅋㅋ 안감 부드러워 좋은거 빼고는 다 맘에 안들어요. 키가 작고 하체가 튼실해서 아답녀 L사이즈 샀는데 사이즈는 맞는듯… 길이는 솔직히 짧게 느껴지구요. 자꾸 올라가서… 제가 찍은건 제하체가 넘 이상하게 나와서 나름 잘찍은거 올렸어요. 다른분들은 어찌 볼지 모르겠지만요. 실제로는 바지 모양이 좀 그래요. 디자인별로구요. 발목부근 그냥 잘라서 박음질해서 우는 느낌이라고나할까… 양반다리했을때 불편해요. 신축성이 없는것도 아닌데 왜그럴까요.

(몇번더 입어본 후기) 저만 그런건지 앉았다 일어나면 바지가 올라가요. 날씬한 사람은 상관없을지도.. 나팔바지 되려다 만 디자인이라 부츠컷이라고 불러야겠지요. 발목이 시려요. 아예 나팔바지였으면 좋아겠다 싶어용. (유행 못따라가는 한사람) 뼈에 바람들어가는 나이라면 융털로 부드럽고 따뜻한들 발목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은 춥기만 합니다(개인차는 있~어~요.)


여성용 소확행 융털 부츠컷 슬랙스 아담녀, S, 블랙키 160이라서 아담녀 s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안에 기모라 보들보들하고 따뜻해서 올 겨울 데일리룩으로 잘 입을 수 있을것같아요^^ 신축성도있고 허리가 밴딩인데 옷 넣어서 입으시는 분들은 살짝 빼입으면 밴딩인게 티가 안나서 만족합니다~잘입을게요 구매 많이하세요~


여성용 소확행 융털 부츠컷 슬랙스 아담녀, L, 블랙바지는 편하고 핏도 좋았는데 허리가 좀 컸는데(원래 치수는 허리 29 or L사이즈) 허리에 벨트고리가 없어서 벨트를 할수 없으니 멜빵을 할 수도 없고…
밖에 나가면 계속 바지를 추켜 올려야 해서 민망해서 잘 안입게 되네요 ^^


 

여성용 소확행 융털 부츠컷 슬랙스 아담녀 상품구매


The post 겨울여성코트|여성용 소확행 융털 부츠컷 슬랙스 아담녀 다른분들 appeared first on 군불로.

반응형

'미디어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쿨넷 UV  (0) 2021.06.25
퍼퓸 바디워시 와일드 체리  (0) 2021.06.21
크림 홀더 바스켓  (0) 2021.06.14
키토제닉 MCT오일  (0) 2021.06.11
옴니아 아메시스트 오 드 뚜왈렛  (0) 2021.06.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