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동완구 꼬마버스타요 패트경찰차
46% 10,000원에서
5,3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65원 적립 가능합니다.

꼬마버스타요 패트경찰차 상품구매


⭕

무게는좀있지만 견고하고 문도쉽게열려 아가가잘엽니다

⭕

|

⭐

아기가 경찰차를 좋아해서 구입하게 되엇어요.

▶

제품명:미니카 패트경찰차

▶

중량:220

▶

크기:13cm*14cm*9cm

▶

구매가격:6.330원

▶

최소 연령:37개월

▶

제조국:중국

▶

재질:매탈

▶

배송상태:로켓배송

▶

재구매 의사:◆◆◆◆◆

가격대비 좋아요.
자동차 문도 열리고 메탈이라서 튼튼하고 뒤로 당겻다가
놓으면 앞으로 쭉~잘 나갑니다.
아기들이 굉장히 좋아하네요.
작은 인형들을 차안에 태우고 혼자서도 잘 놀아요^^
놀고잇는 모습만 보고잇어도 기분이 좋네요.
아이들이 갖고놀기에 사이즈도 적당하고 무겁지도 않아서
좋아요.
남여 성관없이 갖고 놀수가 잇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경찰차 말고도 다른 자동차의 종류도 잇나 봐야겟어요^^
멜로디나 다른 소리가 나는건 없구요.
경찰차니깐..싸이렌 소리나 효과음 같은게 잇엇음 더 좋앗을껄..
약간 아쉽네요.
사용연령은 37개월 이상으로 적혀잇지만 37개월 전 아기들도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기라면 충분히 가지고 놀수잇을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상품 감사드립니다.많이 파세요~^^

♧배송은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아보앗구요.
쿠팡맨님들~하루에도 수십군데 무거운짐 들고 오르락 내리락 하실텐데..그래도 항상 친절한 배송,스마일 배송 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맨님들 항시 운전조심 하시구요~
울님들 언제나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Happy New Year!

♥

#언제나 관심잇게 봐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항상 건강하세요~

♥


행복해지세요 |

⚫

타요의 교통질서교육자 패트입니다

⚫➖

루키는 팻말로 와서 다칠까봐 버렸어유 날카로워서유

➖

문도택시처럼 열립니다(ノ

➕

➕

)ノ*:・゚✧

➖

다른버스보단 무게가있습니다

➖

역시 자동바퀴라 뒤로갔다 놓으면 쌩

〰〰❗


꼬마버스타요 패트경찰차, 블루, 13.5 x 9 x 9.5 cm애기가 완던 좋아해요
21갤 남아입니자
문도 열리네요ㅋ
문 재질이 철같아요..문이 안열렷음 좋앗을껄하는 생각이 들어요
남자 아이다보니 거칠게 다뤄서..
이것도 바퀴 뒤로 말면 앞으로 쭉 나가네요
루키도 들어잇네요ㅋ


꼬마버스타요 패트경찰차, 블루, 13.5 x 9 x 9.5 cm아이가 요즘 차 특히 경찰차에 푹 빠져서 넘 좋아하는데 뽀요티비에 패트만 나오면 소리지르며 좋아해요 ㅋㅋ 이거 사주니까 보자마자 눈 돌아가며 시키는 애교 다 하네요 ㅋㅋㅋ 이것만 있음 세상 행복해보여요 ㅋㅋ


꼬마버스타요 패트경찰차, 블루, 13.5 x 9 x 9.5 cm27개월 딸아이 주변 동갑 친구들이
다 남자들인데
의례 늘 손에 쥐여진 자동차 장난감을
눈여겨보고 언제부터인가 자꾸 욕심내고
집착하더라구요.ㅠ
한때 호기심일테니 거창한것말고
괜찮으면서 저렴이 찾고있었는데 딱~안성맞춤이네요.

미니카는 너무 작을것같아서 사이즈가 적당하길 바랬고
중요한건 시끄럽거나 현란한 불빛은 지양했어요
청각이나 시각이나 아직 미숙한 나이라서
자극적인건 아무래도 해롭겠지요.

이 장난감은 어린이한테는 시시할것같고요ㅋ
유아들이 갖고 놀기는 좋겠어요. 참 단순하거든요.
바닥에 놓고 끌어당기다 놓으면
앞으로 신나게 달립니다.

동영상에 나오는 소음은 오해하지마세요.
타 싸이트에서 구매한 구급차소리에요.ㅠ
건전지를 빼야겠어요. 머리가 아파요.

로켓포장 뜯으니 옆에서 자동차 상자를 보자마자
좋아서 막 소리지르고 뛰네요ㅎㅎㅎ경찰차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자식이 기뻐하는모습보면
참…이게뭐라고 뿌듯하고 덩달아 행복하잖아요.
저렴이로 행복해지세요~

제 솔직한 후기가 도움되셨는지요.^^


 

꼬마버스타요 패트경찰차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코트 종류:꼬마버스타요 패트경찰차 문도쉽게열려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미디어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퍼 블랙 캐비어 스킨  (0) 2021.05.10
든든한 장어구이  (0) 2021.05.04
사운드 비키 변신로봇  (0) 2021.04.26
도라지 배즙  (0) 2021.04.23
스터디 플래너  (0) 2021.04.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