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타수납정리용품 비스비바 크림 홀더 바스켓
22% 18,700원에서
14,4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20원 적립 가능합니다.

비스비바 크림 홀더 바스켓 상품구매


색깔도 색깔이지만 정말 너무 깔끔해보여요! | 상부장 선반을 사고 싶었는데 대부분의 제품이 클립 길이가 짧게 나와서 못사고 있었다가 이 제품은 클립 길이가 길어서 안정적으로 보이기에 구입 하였습니다.

예상했었던 대로 안정적으로 고정은 되는데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어서 다른 분들은 이 부분을 고려하신 뒤 구입 하셨으면 합니다. 상기 두 가지 부분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들은 만족하기에 별 4점 드립니다~

1. 쇠의 두께만큼 문이 꽉 닫히지 않습니다. 참고 사진처럼 0.7cm 가량 떠 있게 됩니다. 경첩에서 떨어질 수록 조금이라도 더 닫히는 듯 하여 상부장 중앙에 고정해 둔 상태 입니다.

2. 문짝이 상부장보다 긴 경우에는 선반의 실제 사용 가능 높이가 작아질 수 있습니다. 오래된 빌라여서 그런지 문짝 길이가 딱 맞지 않고 1.5cm 내려왔는데 이 때문에 선반 높이 11cm 를 다 활용 못하고 9cm 높이 이내 컵들만 넣을 수 있더라구요. 물론 문짝을 열고 컵을 넣을 수는 있지만 그러면 너무 번거로워서 작은 높이의 컵이나 접시들을 넣어야 할 것 같습니다.


살림적고 은색 설치형 싱크대 선반 싫으신분 콜ㅋㅋ | 제품이 그냥 봐도 튼튼합니다. 묵직하고 좋아요. 뒤쪽이 막혀있어서 뒤로 넘어갈 염려가 없어요. 고리 거는곳이 예상보다 길이가 길어서 원하던 곳에는 설치하지 못했지만, 설치하고 보니 맘에 들어요. 사용하던 선반을 다른곳에 새로 달고 비닐팩을 올려두려고 했는데 이 제품을 추가설치하게 되버려서 아기젖병 올려놨어요. 사용하는 젖병이 유리젖병인데 바구니에 젖병 5개를 다 담고, 밑에 비닐팩 2개를 걸었는데 하나도 안쳐져요^^


비스비바 크림 홀더 바스켓, 아이보리, 290 x 250 x 210 mm깔끔하게 정리되고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전에는 나사로 조여서 박는거 썼다가 뚝! 떨어지는 바람에…ㅠㅠ
꽂아서 사용하는 걸 알아보다가 후기가 좋길래 구입해봤어요!

장점은 나사없이 사용할 수 있고 가구에 흔적이 남지않고 깔끔하단 점이 장점이에요!
그리고 크림색이라서 주방이 너무너무 깔끔해보여요ㅎㅎ

단점은 아무래도 크림색이라서 흠집나면 금방 표가 난다는거..ㅠㅠ?
배송올때부터 까맣게 흠집이 나서 왔지만..^^; 문닫으면 보이지 않아서 저는 그냥 썼어요!
아 그리고 저는 안쪽에다가 하고 싶었는데…. 안쪽에다 꽂으니 문이 덜 닫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문 열자마자 바로 앞에다가 설치했네요!

그래도 이만하면 저는 너무너무 대만족이에요ㅠ3ㅠ!!!
신랑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다며 칭찬해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명심하셔야 할 건 배송올때 기스도 같이 올 수 있다는 점!!!! 그것만 알아두시면 너무너무 유용하고 좋은 제품입니당ㅎㅎ


비스비바 크림 홀더 바스켓, 아이보리, 290 x 250 x 210 mm원래는 설거지 정리대? 그걸 설치형으로 하려다가 은색 안이쁘고 번거롭고 혼자 애매할것 같아 이것저것 알아보다 이게 보여서 고민하다 주문하게 됬어요. 고민한 이유는 사실 저 아래 키친타올 거치대? 저거 때문임. 거기에 정신없이 막 뭘 걸고싶지 않았으므로…. 거슬릴것 같아서.. 근데 써보니 컵 쓰고 저기다 걸어 말리고 넣어놓기도 하고 그때그때 쓰게됬네요. 색상은 딱 저희 찬장이랑 맞는 아이보리 화이트 계열에 칠 벗겨진곳도 없고 생각보다도 훨씬 견고하니 이것저것 올려놓고 달아놔도 아무 문제 없어요. 그리고 싱크대 딱 위로 문들 중간에 달아놔서 문뜨고 이런거 없던데 리뷰들보고 한번 구석에 해보니까 문이 좀 뜨긴 함ㅋㅋ 여튼 그렇게 안쓰므로 패스. 나중에 좀더 물건이 많아지면 이거 하나더 사던지 요거 작은버전 더 달면 딱일것 같아요.


비스비바 크림 홀더 바스켓, 아이보리, 290 x 250 x 210 mm똑같아보이는데 반값인 제품을 보고 살짝 후회했는데…
받아보니 제품 마감상태도 좋고 튼튼해보여서 바로 설치했습니다.


 

비스비바 크림 홀더 바스켓 상품구매


The post 블레이져 자켓|색깔도 비스비바 크림 홀더 바스켓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반응형

'미디어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퓸 바디워시 와일드 체리  (0) 2021.06.21
부츠컷 슬랙스  (0) 2021.06.15
키토제닉 MCT오일  (0) 2021.06.11
옴니아 아메시스트 오 드 뚜왈렛  (0) 2021.06.08
여성하이힐 리본 펌프스 JA9273  (0) 2021.06.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