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인남녀 두잇 슬리몬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옐로위시 96g + 두잇 슬리몬 녹차카테킨 다이어트 그리너리 72g 세트
57% 93,800원에서
3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95원 적립 가능합니다.

두잇 슬리몬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옐로위시 96g + 두잇 슬리몬 녹차카테킨 다이어트 그리너리 72g 세트 상품구매


다이어트가 약이 아니라 변비약이라 생각해요.배아파요. | 새벽 배송 넘 고마워요.
변비에 좋은 효과 있다고해서 구매했는데
좋은 결과를 기대해야 겠어요.
늘 식이섬유(코론화이버)를 아침저녁 먹는
“일인 “입니다.
제품에 큰기대를 걸고 내일부터 시작할겁니다.
상품평이 좋은 만큼 효과를 기다리면서

다음에 상품평 올릴게요.
에궁~~
배 가스차고 찌져질 듯 통증이 엄청 있어요.
개인차인지는 모르지만 아랫배가 따끔따끔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화장실 자주 들락거리고 새벽이면 배도
기분나쁘게 살살아프고 변비엔 특효인듯하지만
이런저런 부작용이 있어요.
숙변도 아니고 그냥 약간의 묽은변 ㅎㅎㅎ
숙변과 묽은변의 차이~~
그니까 다이어트가 아니란 말입니다.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께 추천은 좋겠지만
살빼겠다고 구매는 별로 추천안하고 싶어요..
배가 많이 아파요.구매전 이집저집 상품평
보고 구매하셔요.
글 쓰면서도 배아파서 화장실 후다닥 ㅋㅋ


싼맛에 먹는 영양제 (무늬만 다이어트) | 배송: 10/10
가격: 9/10
품질: 5/10

후기: 배송은 로켓 배송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옴. 필자는 흔히들 말하는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중 하나인 사람임. 그로인해 다이어트는 인생의 일부분인데 다이어트 보조제는 당연히 필수가 됨으로 구매를 하게 됨.

타사 제품 초록X,분홍X,빼X 등등 많은 보조제들을 직접 인체실험을 통해 시험을 해온 사람으로서 해당 제품의 효과는 미미하다고 봄.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

필자가 위에 언급했듯 다이어트는 인생의 일부로 식이요법은 물론 운동도 병행하고 있음. 식이요법은 제시간에 영양소를 골고루 소식하는 방식.(한주 중 하루 정돈 막먹음) 야식금지. 정도이고 원푸드 다이어트는 안함.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는 이유는 요요가 주원인.

운동은 일주일 중 5일 정도는 하는데 유산소 1시간/ 근력 30~1시간 을 해주고 있음. 참고로 필자는 울그락 불그락 몸매를 선호하진 않아서 마른 잔근육 몸매 유지를 위해 위처럼 운동을 하는 것.

최종적으로 효과는 타사 유명제품 보다는 미미하고 거의 없음.
타사 제품은 일단 식욕억제 + 배변량 에서부터 눈에 띄게 변화가 보이고 하지만 해당 제품은 그런게 거의 없고 그냥 멀티비타민 먹는 느낌에 가깝다고 봄. 가성비라고 하기엔 그렇고 그냥 싼맛에 다이어트 효과가 아주 조금 첨가된 영양보조제라고 보는게 맞을듯


아침 점심 저녁 시원하게 나와요 | 한달 먹어보고나서 효과가 좋아 쿠팡에서
정기배송 해놨어요.
먹은지 이틀정도되니
2~3일에 한번 변 보던게
하루에 한번씩 꼬박꼬박 변을 보더니
2주정도 지나니 하루 두번.
한달째 된 지금은 하루 세번 가요.

그리고 이걸 먹어서 그런건지
심리적으로 약간 안심이 되어서 탄수화물 섭취도 했는데도 불구하고 살이 빠지긴 해요.
물론 다이어트 식단이 아니라서 좀 더디게 빠지긴 하지만
평상시처럼 식단을 먹었을때는
1주일에 0.5 정도 빠지구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으면
하루 0.2~0.4 쭉쭉 빠지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내가 참다참다 안먹던 피자.짜장면이나 라면 등등의 고칼로리 음식을 배터지게 먹었다.
느낌상 아~쪘겠다! 싶지만
다음날 몸무게 재면 안찌더라~ 라는거죠.

처음 시작 몸무게 ….82.5kg
복용한지 한달후 현재…76.5kg
일주일후 75.0kg

2019. 3. 24 현재-> 67.7kg
현재 맘껏 먹고있어서 유지중 다지기중이구요.
다지기 기간도 꽤 중요해요.
전 탄수화물 너무 좋아해서 평생 안먹을사람이 아니라
몸속에서 이거 먹어도 괜찮아~~ 라고 할정도로
적응기간 가진후 다시 다이어트 식단 들어가려구요.

빠지는것도 중요하지만
먹어도 안찌고 변이 잘 나오니까 자꾸 먹게되는건 사실.
영양제나 하루 두번 이상 뭔갈 챙겨먹는걸
경장히 귀찮아 하고 잘 잊어먹는 성격인데
케이스에 넣어 꼬박꼬박 챙겨먹었고
이제 안챙겨먹고 빠트리면
왠지 불안해요.
아침엔 입맛 없어서
아몬드브리즈 한잔 마시고 그린 하나 먹고 그랬네요.
목표 달성 하기까진 한참 멀어서
그때까진 계속 먹어보려고요.

무튼 효과는 좋아요.
이런 얘기하면 좀..그러려나요~
변이 단단하지않고
진흙이 밀려나오듯 나와요.
그러고나면 경장히 시원하고요.
함초환을 자주 먹었었는데 그때는 방구만 엄청 나오고
변이 장속에 계속 쌓이는 느낌이어서 미치는줄 알았는데
지금은 그런거 없어요.

여러분!
입맛 없을때 시작하세요.
몸무게 매일 재고 다이어트 일기도 쓰시구요.
0.2~0.5씩 빠져나가는 재미를 기록하는것도
내일은 얼마나 빠질까? 기대하게 되고
오늘 더 노력하게되는 계기가 되요.

현재 이제품 안먹고 다이어트 하고있습니다.
안먹고 노력으로 하고있지만
이걸 안먹는다고 덜빠지는것도….
먹는다고 잘빠지는것도 아니지만…
변보는일이 힘들뿐 ….
그래서 현재 15키로를 감량하고 20키로 감량까지 도전합니다.
변비가 있지만
유산균으로 해결하고 있어요.
82kg -> 67kg
이중에 75kg까진 먹다 중단 했어요.
제힘으로 빼고싶어서요..


통이크고뚜껑도커서열고닫기쉽고,약은작아서먹기쉬워용ㅋㅋ | 다이어트 하면서 보조제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무얼 먹어야하나 고민을 많이했어요.

주변에서 분홍이 초록이를 많이 추천해주셨지만 부작용을 보고 조금 걱정하면서 다른 제품들을 찾아보는데 슬리몬을 찾았어요!

현재 운동/식이요법 병행하면서

68kg>58kg 됐구요.
슬리몬 복용한지는 약 한 달 다 되어갑니다.

다이어트하면서 거식증도 올 뻔 하고 정말 다양한 질병도 얻을정도로 안좋은 식습관으로 진행을 많이했었어요.
거기다가 강박증까지 있으니 … 정신병이 안올래야 안올수가 없더라구요.

슬리몬과 함께 병행하는 다이어트는 뭔가 약도 챙겨먹고 이정도는 괜찮아! 하면서 그래도 먹게되니까 현재까지 건강하게 잘 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두 통 거의 다 먹어가니 또 재구매하고싶구요.
이제 이 제품 없이는 다이어트 못할거같네요 ;ㅡ;)

많이파시고 번창하세요…

운동과 식이요법만 병행하면 다이어트가 성공한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있지만 가장 중요한건 끈기와 실천같습니다.
보조제는 정말 말 그대로 ‘보조’일 뿐이구요.
메인은 우리가 운동하고 먹는걸 자제해야하는게 맞습니다.
이거만 먹으면서 살 빼려고하는건 조금 무리가 있구요.

목표 몸무게가 48kg이니 남은 10키로 더욱 열심히 빼야겠습니다.

한 달에 3kg미만의 체중감량이 건강상에도 좋다고하니 건강 유지하면서 꼭 빼야겠어요 ㅠ.ㅠ
아프니까 다 소용 없더래요..

+가르니시아/녹차카테킨의 향이 조금 셉니다… 처음엔 조금 역했는데 익숙해지니 괜찮아졌어요.
알약도 생각한것보다 꽤 컸구요.

—–추가후기
가르니시아 부작용으로 응급실가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해요…
저 약 근 5개월~6개월간 먹다가 한 세트 얼마 먹지도 않은거 그냥 ㄷ ㅏ버렸습니다 ㅠ ㅠ 가르니시아가 외국에서는 이미 판매금지목록중 하나라고 해서… 무서워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건강하게 살뺍시다.. 운동해요 운동..!


두잇 슬리몬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옐로위시 96g + 두잇 슬리몬 녹차카테킨 다이어트 그리너리 72g 세트, 2종, 1세트오홍♡
다이어트약을 예~~~전부터 계속 먹어온 1인입니당..
인제는 나이도 들고,
아이도 낳은 몸이라
ㅇㅖ전만큼 약빨이 받지도 않고
내성도 생겨서 쉽게 안빠져요ㅜㅜ
그래서 다이어트보조제도 같이 먹어보자해서
사보앗어용ㅋㅋ

일단 통이 귀엽네용ㅋㅋ><
뚜껑에 뿔도 달려잇고ㅋㅋ
뚜껑이 큼지막해서 열고닫기도 편리하구용!
근데 통을 들고다니기엔 부피가 크긴 하네요ㅜㅜ
들고다니진 못할것 같구..
약만 ㄸㅏ로 빼서 약통에 넣고 다녀야할 것 같아요ㅜㅜ
한개는 하루에 세번씩 한알(녹차카테킨),
한개는 하루에 두번씩 두알(가르시니아),
이렇게 챙겨먹어줘야하는게
좀 번거롭긴 하지만
약크기도 그리 크지 않은편이고
납작한편이라 쉽게 꿀떡 잘넘어가네요ㅋㅋ
(원래 제가 알약을 좀 잘먹긴 합니당..^^;)
약에서 냄새도 많이 안나서 고역스럽지 않아요ㅋㅋ
(녹차카테킨약에서 냄새가 약간 나긴하는데 그정돈 애교에용)

이거말고도 저는 내장지방을 제거해준다는 레몬밤과
병원에서 처방받고 지어먹는 약도 같이 먹고잇긴한데
확실히 요렇게 다 같이 먹으니
그냥 병원처방약만 먹엇을때보다
효과가 더 좋긴한것 같습니당ㅋㅋ
눈에 띄게 살이 빠지는거 같진 않지만..
제가 먹는양과 움직이는 활동량에 비해서는
더 찌지 않는다는거에 위안을 삼고 잇어요^^;
배변활동도 훨씬 잘되구요! ㅎㅎ

하루에 먹는약이 하도 많아서
약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ㅏㅎㅏㅎㅏ
다먹고나면 다시 살 의향잇어용:-)


 

두잇 슬리몬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옐로위시 96g + 두잇 슬리몬 녹차카테킨 다이어트 그리너리 72g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두잇 슬리몬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옐로위시 96g + 두잇 슬리몬 녹차카테킨 다이어트 그리너리 72g 세트 다이어트가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반응형

'미디어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옴니아 아메시스트 오 드 뚜왈렛  (0) 2021.06.08
여성하이힐 리본 펌프스 JA9273  (0) 2021.06.03
공룡기차 시리즈3  (0) 2021.05.30
모델링팩 비타민  (0) 2021.05.29
여성용 클랑 셔츠  (0) 2021.05.27

+ Recent posts